본문 바로가기
a gift from God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성경 해석이 올바른 해석일 수 밖에 없는 확실한 증거는? -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2편)

by 다다룸하우스 2023. 8. 14.

 

 

하나님의교회- 성경을 어떻게 해석하는 것이 올바른 것일까? -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1편)

이 세상에는 수많은 교파들, 수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성경에서는 어느 교회에 가야 구원을 받는다 하였을까요? 각자 교회에 교리를 듣게되면 나름 논리적이고 이해가 갑니다. 그 사람들은 흔

dada-room.tistory.com

 

지난 시간 성경을 어떻게 해석하는 하는 곳이 올바른 교회인지 알아보았는데요,

 

어떻게 해석하느냐 보다 더 중요한 것은 '누가' 해석하는지에 더 큰 의미를 둬야 함을 살펴봤습니다.

그 이유는 성경을 인봉을 하시고 개봉하시는 분으로 하여금 그 깊은 진리를 믿게 하시며, 그분으로 하여금 성경에 올바른 해석으로 성도들이 구원에 이를 수 있기 때문이죠.

 

 그 성경의 주인공이 바로 '다윗의 뿌리'요 '재림그리스도' 입니다.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자부하고 또 자부합니다. 재림그리스도를 한눈에 알아볼 것이라는 근거 없는 자신감이죠.

근.자.감 하나로 재림그리스도를 절대 알아 볼 수 없습니다. 이는 믿음의 여하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선지자 노릇도 중요하지 않죠. 세상에서 위치와 권한 역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성경 열쇠의 주인이신 다윗의 뿌리를 100프로 알아볼 수 있는 증표를 이미 알려주셨고, 그 길이 아니고선 절때 다윗을 만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수십억 인구가운데 단 한분, 육체로 오신 재림그리스도가 '누구'실까요? 다윗의 뿌리를 알아볼 유일한 증표

지금부터 하나님이 남겨 놓으신 발자취를 따라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다윗의 뿌리라는 증표는 새 언약 유월절이다.

 

 

마태복음 24장에 예수님의 예언처럼, 말일이 점점 다가올수록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무수히 많이  등장했습니다. 유명한 목회자라 할지라도, 하나님의 이름으로 하는 모든 일에 큰 선지자라 할 지라도 결단코 사람의 지혜로 재림그리스도를 알 수 없음을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마 7:21~)

 

 

다윗의 뿌리이신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성경에 어떻게 나타내고 있을까요?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사 55:3

 

우리 영혼이 사는 문제(구원)에 대해, 하나님께서는 귀를 기울이고 반드시 알아야 할 문제가 있음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구원주실 당신의 백성들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워주신다 약속하셨는데, 그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만 허락된 것임을 성경은 밝히고 있습니다.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즉 누구도 다윗이라고 흉내 낼 수 없게끔 진짜 다윗에게만 허락하신 100프로 확실한 약속이 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입니까? 바로 "영원한 언약"입니다.

반대로 영원한 언약이라는 진리가 있는 교회야말로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라는 것이죠?

영원한 언약에 대해 현재 아무것도 모르고 계시다면, 혹은 그 깊은 의미를 모르고 계시다면 그곳은 하나님이 계신 교회가 아니라는 반증입니다.

 

 

영원한 언약이 무엇인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 히 13:20

 

영원한 언약의 피라는 말씀에 주목해 봅시다. 영원한 언약의 '피'라고 하였으니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일까요?

예수님의 행적을 기록한 4 복음서인 마태복음에는 '이것'을 가리켜 언약의 피라고 증거하고 있는데요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언약의 피니라 - 마 26:28

바로 예수님 당신의 피로 언약의 피를  세워주신 것입니다. 누가복음에서도 동일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 눅 22:20

위에 두 말씀들은 유월절 지키시는 자리에서 주신 말씀입니다. 즉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유월절 새 언약이 확실합니다.

 

따라서 말일에 찾아야 하는 다윗, 그 다윗을 알아볼 유일한 증표 영원한 언약은 '새 언약 유월절' 진리입니다.

 

 

3. 오직 유월절 진리를 가져오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 

 

 

그런데 실망하셨나요?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믿지 못하시겠나요? 너무 간단해서 믿지 못하시겠다면, 내 영혼이 현재 얼마나 큰 위기에 쳐해져 있는가 심각히 뒤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2천 년 전 다윗의 뿌리이신 예수님께서도 12제자들과 마가의 다락방에서 유월절을 조용히 지키셨습니다. 전혀 화려하지 않고 남들 눈에 띄지 않았다는 거죠.

그러나 그분은 하나님이시지 않았습니까?

 

 

오늘날 새 언약 유월절도 마찬가지입니다. 인봉 되어 1600여 년이나 감추어져 있던 새 언약 유월절을 친히 개봉하시고 첩첩산중을 오르시며 한집 한집 생명의 소식을 전해주시려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은 다윗의 뿌리요 두 번째 오신 재림스도 이십니다. 

 

 

전 세계 수많은 교회에선 각자 다른 교리, 다른 해석으로 자신들의 이단을 규정하며 진리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유월절은 지키지 않아도 된다며 오히려 하나님을 알아보길 꺼려합니다.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는데, 왜 복잡하게 생각하려 하는 것 일가요?

 

성경을 유일하게 해석해 주실 분 다윗의 뿌리-> 다윗의 증표인 영원한 언약-> 새 언약 유월절->안상홍님

 

 

 

전 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다윗의 증표인 유월절 진리를 중요시하며 새 언약 진리를 고수하는 교회입니다. 

진리를 알아보는 데에 지체지 마시고, 꼭 하나님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우리 영혼을 살려주는 영원한 언약 유월절이야말로 구원으로 가는 하나님의 마지막 선물이라는 사실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